본문 바로가기

IT리뷰

[애드센스]해지후 재가입시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해결법

반응형


이전 계정에서 애드센스 해지 절차를 하지 않고 탈퇴했을 때 혹은 탈퇴 확인 메일에서 호기심에 애드센스 계정 복구를 눌렀을 경우에만 해당하는 방법임.

이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애드센스 공식 포럼이나(구글 인증받은 관리자(지식인으로 치자면 인증완료된 지식전문가 같은 것임..)가 한명이므로 문의해도 답을 해주지 않을 가능성이 큼.검색해서 비슷한 케이스를 찾아봐야 함),비공식 포럼등에서 찾아봐야 함.





1.로그인 문제 폼 제출



https://support.google.com/adsense/contact/cant_log_in


 주소로 들어감.애드센스 공식 고객센터의 고객문의 부분은 승인확인 안 받은 사람에게는 닫혀있고, 무조건 계정 관련해서 이거 하나만 열려있음.

전부 입력하고(웹게시자 아이디가 기억이 안 나면 그냥 아무거나 적어야 할 듯 함) 주민등록증이나 면허 앞면 스캔해서 파일 첨부한 뒤 제출함. 휴일 껴서 3일 뒤 답변 받은 듯.




2.검토 이메일 확인



제출하면 검토해주겠다는 이메일이 옴. 기다릴까 하다가 검토 이메일이 noreply 메일(발신 전용 메일)이 아닌것으로 보이길래 짧은 영어 실력으로 계정 좀 닫아 달라고 말했더니 그 메일로 처리를 해 줬다는 답장이 왔다....이렇게 중복계정 오류 처리했고 사이트맵 애널리틱스에 제출하니 애드센스 승인 완료 됐음.



반응형